내맘대로 맛집기행

동래 안주 맛있는 술집 추천 및 후기!!

동갑남편 2023. 2. 25. 07:47

안녕하세요~ 동갑남편 입니다.
술도 술이지만 요새는 맛있는 안주를 찾아다니는 술꾼으로써 동래 자주가는 단골 집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1. 참우돌양곱창

상호명: 참우돌양곱창
영업시간 : 16:00 ~ 01:00

다들 양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가 참맛을 느끼고 요새 좀 빠져 있는 메뉴긴 한데요?ㅋ
부산동래맛집 이라고 하는 곳들을 다니고 있는 중인데 ㅋㅋㅋ 여긴 멋집으로 정평난 곳들과 비교해도 절대 모자라지 않는 곳입니다.

가게입구는 굉장히 깔끔해서 마치 간판을 앙보면 카페인가?? 하는 그런곳!!!

양곱창 모둠과 서비스로 차돌까지 내어주시는 사장님 센스에 첫 잔은 결국 차돌로 입가심하는!!
가보고 매우 만족했던 곳입니다.

2. 동래해물포차 조개가달다

상호명 : 조개가달다
위치 : 부산 동래구 명륜로129번가길 6-7

여기는 겨울엔 해물 조개탕 그리고 여름엔 물회가 메인인!! 진정한 술꾼들의 모임장소 입니다.

동래메가마트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구요~

개인적으로는 이 물회가 정말 만족스러운 집입니다.
저는 이 물회 안주를 먹으러 겨울에도 방문했는데요?
다행히도 겨울에도 물회를 판매하시더라구요.
물회랑 술 드셔 보신분들은 얼마나 좋은 안주인지 아실듯 하네요~~
요기 완전 물회로는 동래맛집 수준이니 꼭 참고 하세요.

3. 영화창고

상호명 : 영화창고
영업시간 : 17:00 ~ 02:00
위치 : 부산 동래구 명륜로129번길 49 B1층

영화창고는 전형적인 포차 느낌의 술집입니다.
1차보다는 2차나 3차로 추천드리는 이색포차 입니다.

입구는 뭔가 부산국제영화제의 로고를 카피한 듯한 느낌주고 컨셉 자체가 영화를 모디브로해서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이색적입니다.

전 사실 무엇보다도 영화창고에서 막걸리와 이 고갈비를 자주 먹는데 드셔보시면 이유를 아실듯 하네요~
그리고 지하1층에 위치해 있지만 지하 특유의 습한 느낌이나 냄새가 없이 잘 관리되어 있는 곳이나 남녀 가리지 않고 호불호가 크게 없을듯 합니다 ㅎㅎ

오늘 동갑남편이 자주가는 동래술집 3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뭐가 색다른 메뉴나 이색적인 곳은 찾으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동래맛집 들을 가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