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맛집기행

특별한 날엔 특별한 수제케이크 겟더크림(get the cream)

동갑남편 2023. 2. 24. 17:06

안녕하세요~ 동갑남편입니다.
요즘엔 생일이나 파티 때 단순히 빵집에 파는 케이크보다 좀 더 특별한 케이크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저도 이번 장모님의 생신파티를 위해서 자주 애용하는 수제케이크 집에서 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바로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겟더크림(get the cream)입니다.

여기는 이미 인별그램뿐 아니라 부산 분들에게 이쁜 디자인과 맛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이번 시즌에 맞춰서 딸기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상호명 : 겟더크림(get the cream)
영업시간 : 12:00 ~ 20:00

원래는 여기가 디저트 카페인데 손님들이 홀케이크 주문 요청이 많아서 홀케이크까지 하게 됐다네요 ㅋㅋ
뭐 이 정도면 ㅋㅋ 맛은 인정 이겠죠??

제가 주문한 딸기 케이크입니다 ㅋㅋ
이런 과일케이크의 재료는 당일 가장 신선한 재료로 쓰시는 게 원칙이라는데 ㅋㅋ 올라간 딸기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그리고 옆에 보이는 이 금 포인트는 ㅋㅋ 진짜 금이랍니다 ㅎㅎㅎ
완전 금딸기 케이크인 거죠 ㅋㅋ

케이크를 잘라보면 안에 딸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재료를 전~~혀 아끼지 않은 케이크!!

그리고 겟더크림 케이크는 생크림이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금방 물리는 맛도 없고 어르신분들도 너무 달지 않아서 좋다고 두 조각은 거뜬히 드시더라구요.
너무 건강한 케잌이지 않나요?

케이크 빵도 굉장히 촉촉해서 입에 넣으면 되게 부드럽게 녹아서 입이 참 즐거웠어요. ㅋ

여러분도 특별한 날엔 특별한 수제케이크 어떠신가요??

다만.. 인기가 많은 만큼 3일 전에 주문해야 하는 게 가장 큰단점!!!
그래도 맛과 디자인은 보장!!!



'내맘대로 맛집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래 안주 맛있는 술집 추천 및 후기!!  (4) 2023.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