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 탈출기

골프[부산 해운대구] 왕자맨션근처 시설좋은 삼호스크린골프

동갑남편 2023. 2. 14. 11:22


안녕하세요~ 동갑남편입니다~
요새 골프가 참 인기가 많죠?
오늘은 최근에 리모델링으로 굉장히 쾌적해진 삼호스크린 골프장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삼호스크린골프
영업시간
08:00~23:00
카카오 스크린골프

부산 해운대구 원동IC 옆 왕자맨션 근처에 위치한 삼호 스크린 골프장입니다.

삼스크린골프장 이 최근에 리모델링으로 굉장히 세련되 졌다는 소문에 바로 달려 갔습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이렇게 넓은 공간에 인포메이션과 카페테리아 , 그리고 퍼팅연습공간이 있어요.

리모델링한 스크린골프장 답게 가격은 다소 주변시세보다 높은편에 속합니다.

다만 이렇게 한곳에 퍼팅 연습공간이 자리하고 있어서 대기하시는 동안 사장님 허락이 있으면 사용해도 될듯 싶네요.

그리고 한쪽에 마련된 카페테리아!
마치 카페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분위기에 테이블이며 소파며 넓은 휴식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요.
아무리 최신식 스크린골프장 이리 해도 이정도로 공간울 넓게 잡는 곳은 못본것 같아요.

배정된 스크린골프 방으로 가는 동안에는 연습타석 자리가 있는데 타석수도 많고 전부다 vx타석이라 연습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스크린방 입니다.
vip실은 별도로 준비되어 있고 제가 이용한 방은 일반 스크린방인데 일반적인 곳에서의 vip 방같은 느낌이었어요.
방도 굉장히 넓고 시설도 너무 깔끔한게 정말 편한것 같았어요~

방 뿐만 아니라 스크린자체도 굉장히 크고 넓어서 치는 내내 너무 재미 있었어요~

해운대구 스크린골프장 찾으신다면 삼호스크린골프 어떠신가요??

오늘의 결론!!
역시 스크린 골프는 커야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