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리뷰

[베스킨라빈스]최애맛 top4와 시즌메뉴 마법사의할로윈 즐기기(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동갑남편 2023. 2. 13. 11:34

안녕하세요~ 동갑남편입니다~
다들 혹시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에서 신메뉴가 출시 됐다고해서 집앞에 있는 베스킨라빈스로 달려갔습니다.


동갑부부인 저희는 아이스크림도 각자ㅋㅋ
각자의 최애 상품을 각각 쿼터에 담았습니다.
역시 겨울엔 따뜻한 곳에서 차가운 음식이 최고 인거 아시죠?

동갑남편이 뽑은 베스킨라빈스 최애맛 top4!!

-아몬드봉봉 ☆☆☆☆☆
-엄마는외계인 ☆☆☆☆
-체리쥬빌레 ☆☆☆☆☆
-초고나무숲 ☆☆☆☆

아몬드 봉봉은 역시나 스테디셀러 아니겠어요? 부드러운 맛에 같이 씹히는 아몬드가 정말 맛있는 아이스ㅡ림이구요~
체리쥬빌레와 엄마는 외계인도 역시! 베스킨라빈스의 혀자 상품이죠.
근데 녹차와 초코가 어우러진 이 초그코나무숲은 한동안 단종이 돼었다가 다시 제판매가 된 제품으로 한동안 제가 참 우울했더랬죠~~~~

이 날은 초코나무숲 대신에 신메뉴인 마법사의할로윈과 함께했어요~

체리쥬빌레

체리향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중간에 씹히는 체리가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단맛과 약하지만 상큼함이 공존해서 초코를 먹다가 중간에 먹게되면 입이 개운해 지는걸 느끼실 수 있죠.

엄마는외계인

전형적인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밀크초콜릿, 다크초콜릿, 화이트초콜릿이 맛을 이루고 중간에 초코볼이 있어서 달달한 초코맛의 정점을 찍는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아몬드봉봉

또하나의 베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로 중간중간 씹히는 아몬드의 식감과 초코퍼지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메뉴입니다.

마법사의할로윈

이번 시즌 시즌메뉴인 마법사의할로윈!
민초파를 저격하기 위해서 나온듯 한데요?
기존에 아는 민트와 초코가 어우러지는데 중간중간에 슈팅스타 처럼 팝핑캔디가 터지는게 그냥 편하게 민트초코슈팅스타 라고 보시면 편할듯 합니다.

이날 아이스크림 참 빨리 먹었는데요~~베스킨라빈ㅅ.

전 역시나... 민초파가 아닌지라..ㅠㅠ
마법사의 할로윈만 딱 남았더라구요ㅠㅠ
마법사의할로윈의 초코는 기존의 먹던 초코와는 사뭇다른 좀 진한 듯한 초코 맛이어서 오히려 민트가 없으면 쉽게 질릴것 같은 맛이었어요~
적절히 섞어서 드셔주는게 더 맛있을것 같아요~~

오늘의 결론!!
민초파... 화이팅..!!